본문 바로가기

12월 첫째주 수요 예배 기도문

하가다 2021. 11. 30.
반응형

2021년 12월 1일 수요일 예배 대표기도문

12월 첫째주 수요 예배 기도문

12월 첫째주 수요 예배 기도문


천지 만물의 주관 자이신 하나님을 예배하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바쁜 일정 속에서도 예배의 자리로 저희들을 불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마음을 다해 주님을 예배하길 원합니다. 오늘도 거룩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주님의 보좌 앞에 나아갑니다. 영광과 찬송을 돌리오니 받아 주옵소서.


2021년 12월 첫날이며 첫 수요 예배를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코로나가 시작된 지 벌써 만 2년이 다 되어갑니다. 잠깐일 것 같던 코로나 시국이 아직도 언제 끝날지 모르는 상황 속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지난주부터 새로운 변이종인 오미크론이 전 세계로 확산되어 더욱 긴장하고 있습니다. 주님께서 속히 코로나가 물러가고 정상적인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은혜를 베풀어 주시옵소서.


그동안 코로나 상황 속에서 만남의 예배가 얼마나 귀중하고 소중한지 생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소리 높여 찬양하고, 기도하고, 예배할 때 우리는 그것이 너무나 당연하게 여겨왔지만 하나님은 그 무엇보다 소중했음을 코로나 시국을 통해 깨닫게 하셨습니다.


혼란과 어려움이 있지만 하나님은 말씀으로 저희들을 위로하셨고, 이전처럼 완전한 자유를 없지만 제한된 상황 속에서도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찬양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우리에게 주어진 상황 속에서 하나님께 감사하게 하시고 하나님만을 높이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한 해를 마무리하는 한 달이 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께 약속한 것들을 속히 지키고, 사람과의 틀어진 관계들도 모두 회복되게 하옵소서. 또한 수고하고 애쓴 시간들이 모두 보상받고 채워지는 한 달이 되기를 원합니다.


새로 뽑힌 각 기관의 임원들에게 성령 충만과 능력을 더하여 주시옵소서. 교회를 위해 애쓰고 수고할 때 하나님의 도우심의 손길이 항상 함께 하길 기도합니다.


내년에는 더욱 부흥하고 성장하는 한 해가 되게 하옵소서. 온 성도들이 한 마음과 한 뜻이 되어 하나님을 높이고 찬양하게 하옵소서.


오늘도 은혜 주실 하나님을 기대합니다. 말씀 전하시는 목사님을 성령의 두루마기로 입혀 주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